테마존

뒤로가기
특별한 허니문을 꿈꾼다면

로맨틱한 유럽 여행지 Top7

많은 이들에게 허니문이라 하면 열대 휴양지와 리조트에서의 휴식이 공식처럼 여겨졌지만 최근 허니문 트렌드는 더욱 다채로워지고 있다. 그 중 인기있는 여행지는 단연 유럽이 아닐까. 공식적으로 긴 휴가를 보낼 수 있는 만큼 한 곳에 머물기 보다 조금 더 멀리, 더 특별한 여행지를 찾아 나서고 싶은 커플들을 위해 유럽의 낭만적인 여행지를 정리해보았다.

1. 크로아티아

다녀온 사람들이 입을 모아 극찬하는 동유럽 추천 여행지. 중세도시의 매력과 눈이 황홀해지는 유적지들도 많지만 이 곳의 또 다른 포인트는 천혜의 자연환경. 플리트비체 국립공원과 도시를 품은 아드리아해의 낭만을 느껴보자.

여행TIP

‘요정의 숲'이라 불리는 플리트비체는 크로아티아에서 꼭 가야한다는 명소. 활동적이지 않은 커플에게는 초급자코스인 호수투어를 추천한다. 요정마을이라 불리는 라스토케에 간다면 당일치기가 아닌 1박을 해볼 것.

2. 이탈리아

이탈리아 여행의 진수는 소도시라 할 만큼 숨겨진 보물같은 여행지들이 많다. 문화와 예술적 가치로써의 명소뿐만 아니라 골목골목에 자리한 공방, 한참을 머물고 싶은 작은 카페, 작은 항구의 정취까지 매력이 가득하다.

여행TIP

이제까지 알던 유럽과 조금 다른 건축물들이 모여있는 남부소도시 알베로벨로로 떠나보자. 흰 벽과 뾰족하게 솟은 회색 지붕. 아기자기하게 늘어서있는 집, 트룰로는 동화나라같은 환상을 준다.

3. 스페인

도시마다 매력이 너무도 달라 선택하기 어렵지만, 신혼여행이니까 조금 더 특별함을 찾는다면 테네리페섬을 추천한다. 대서양에 위치한 스페인령 카나리아제도의 대표적인 관광지로 휴양과 관광, 날씨까지 완벽한 파라다이스랄까.

여행TIP

테레리페 여행 포인트를 꼽는다면 #아레나 #아데헤 #가라치코마을 #토르비스카치해변 이 아닐까. 시원한 바닷바람을 맞으며 맛보는 빠에야와 맥주는 예술이다. 1월말~2월에 간다면 세계에서 두번째 규모의 카니발을 즐길 수 있다.

4. 영국

유럽여행의 시작으로 익숙한 곳. 이제는 런던이 아닌 다른 곳으로 눈을 돌려보자. 여왕이 사랑한 명소 레이크 디스트릭트. 예술의 도시 에든버러, 비틀즈의 도시 리버풀 등 여행지마다 매력이 각양각색이다.

여행TIP

최근 각광받는 여행지는 <브리저튼>의 배경이었던 ‘바스’. 런던에서 기차로 1시간반 거리에 위치한 이 곳은 동네 자체가 영화세트장처럼 아름답고 고풍스럽다. 시간여행을 떠난 듯 로맨틱한 바스의 분위기를 만끽해보자.

5. 오스트리아

낮도, 밤도, 실내도, 야외도, 도시도, 자연도!! 아름다움 그 자체의 여행지. 액티브한 커플에게는 겨울레포츠, 휴양을 원한다면 알프스 뷰의 스파가 기다리고 있다. 할슈타트와 첼암제와 같은 작지만 임팩트있는 여행지도 추천!

여행TIP

특히 겨울 신혼여행이라면 겨울여행의 천국이라 불리는 외츠탈을 추천한다. 알프스의 매력을 느끼기 좋은 이 곳은 다양한 호텔이 모여있고, 최상의 설질을 자랑하는 112km의 슬로프에서 스키를 즐기고, 스파강국답게 매력적인 스파가 많다.

6. 체코

유럽 중 비교적 저렴한 항공과 물가로 가성비가 좋으면서도, 예술적인 건축물과 아름다운 야경, 동화를 옮겨놓은 듯한 소도시까지 매력만점인 여행지, 체코. 골목골목 건물들 사이를 연인과 걷다 보면 왜 이곳이 로맨틱여행의 성지인지 알 수 있다.

여행TIP

중세 양식의 건물들이 그대로 보존되어 있어 고풍스러운 매력이 가득한 온천도시인 카를로비 바리. 특히 이 곳은 마시는 온천수가 유명하다. 온천수를 마실 개인컵이 필요한데, 상점에서 독특한 모양의 컵들을 판매하고 있으니 기념으로 구입해보자.

7. 프랑스

허니문으로 프랑스가 빠지면 섭섭하다. 문화, 예술, 자연 뿐만 아니라 쇼핑까지 완벽한 여행지니까. 여전히 인기 많은 약국쇼핑부터 백화점, 아울렛까지 그냥 지나칠 수가 없다. 매력적인 파리 근교 소도시를 돌면서 틈틈이 쇼핑도 즐겨볼까나.

여행TIP

라발레빌리지는 세계적인 디자이너 브랜드를 비롯해 다양한 볼거리와 레스토랑이 많아 여행코스로 제격! 파리의 유명한 쇼핑명소인 갤러리 라파예트는 꼭 쇼핑이 아니더라도 화려하고 감각적인 디스플레이를 보며 현대적인 프랑스를 즐길 수 있다.

내일투어 추천 여행지

대표번호 02-6262-5000

고객센터 닫기